황금보리주 어떤술인지 궁금하시죠.???

황금보리주 어떤술인지 궁금하시죠.???

관리자 0 7,892 2018.10.26 09:32

희 홈페이지에 방문 하여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황금보리(유)농업회사법인 기술 이사 김용덕입니다.

황금보리술은 참으로 오묘하고 신비한 술입니다. 보리술에 깊은 지식이 없는 분들은 일반 술처럼 자기 느낌데로 말씀을 하십니다.

사실 황금보리술 제조는 어렵고 힘든 술입니다. 황금보리는 국민건강에 큰 도움을 주는 신이 내린 선물입니다. 


예전에 국내의 대기업과 중견업체에서도 보리술을 시도했었지만 모두 실패 했던 술입니다. 지금도 시중에 보리술이라고 판매하는 제품들을 살펴보았더니 보리원액에 주정을 희석한 희석주를 보리술이라고 판매하고 있습니다.그러나 황금보리술은 국내산 보리 100% 만을 사용하여 주정을 넣지않은 순수한100% 증류주입니다. 일반술보다 기술적으로 힘든일을 황금보리술은 인내와 끊기를 가지고 농진청 맥류연구소와 전주대식품학과 그리고 실용화재단 등과함께 연구 노력하여 최고의 제품으로 생산 하고 있습니다.목적은 농가 소득증대와 농촌경제의 활성화를 위하여 시작하게 되었으며 그세월이 어느덧 25년이 넘어서 어였한 우리전통의 맥을 자리하고 있습니다. 


정부정책이 2013년부터 보리수매를 하지않게 되어 대책의 일환으로 보리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연구 노력하여 보리쌀과 보리가루,보리새싹차.보리술등을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보리로 술을 만들면 경제성이 떨어집니다. 보리는 일반 쌀과 밀.옥수수처럼 당화력이 없습니다. 술도 만들기 어렵고 술량도 아주적어 쌀의40%밖에 술이 생산되지 않습니다. 그런데 술 판매가는 쌀과 밀.옥수수로 만든 술보다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 제조사 에서는 영업 이익보다 장인 정신으로 명주를 만들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황금 보리주는 무색소.무방부제.무주정.무농약 보리로 청결하고 위생적인 최고의 설비로 제조하여 국민 건강에도 좋습니다. 보리 술은 당뇨 환자가 마셨을 때 당의수치에 영향을 주지않습니다. 실제로 연구를 해보았습니다. 당뇨환자가 일반술을 마셨을 때 수치가 165가 나왔을 때 황금 보리 주를 한 달 마시며 측정해본 결과 110으로 내려간 사례가 있었습니다.(2013년 당뇨환자가 실제 경험한 사례) 치료가 된다는 뜻은 아니고 당뇨병에 영향을 주지 않는 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런 사실은 광고를 할 수는 없습니다.

국민건강을 위하여 술을 권장하게 되는 법이 있기 때문이지요.


보리술 17%는 부드러우며 보리향과 시원한맛이 일품이며 보리술 25%는 일반술 25%와 달리 부드러운 보리향과 옛날 전통의 맛을 느낄수 있습니다.

보리술 40%는 양주와 같은 고도주로써  맛과 향이 일품입니다. 서양 어느 위스키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습니다.

황금보리술은 17%  25%  40% 가있는데 750미리는.해모수 라는 라벨을 붙이고 미국에 첫수출을 하였으며 그후 2020년 부터는 황금보리40 라벨 을 달고 미국과 싱가폴 홍콩으로 수출을 하게 되었습니다. 어떤 술 보다 도 최고의 맛과 향을 자부 할수 있으며 국내의 최고 명주라고 자신 있게 말 할수 있습니다.


또한  황금 보리는 우리 한글 상표를 달고 뉴욕과 로스 엔 젤레스 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뉴욕에 미슐랭 3 스타 레스토랑 에서는 인기가 대단합니다.

미국에 처음 수출을 한 후 60일 만에 재 발주 요청이 들어왔으며 2개월 간격으로 지속하여 미국에 수출을 하게 됩니다. 우리 술 전통 주가 미국에서 인정받아 최고의 레스토랑에서 인정받아 판매 된다는 것이 얼마나 고맙고 자랑스럽고 감사한지 모릅니다.

얼마 전 캐나다에서 현지인들이 저희 회사로 직접찿아와 1000박스 물량을 수입 하기로 약속을 받고 준비중에 있습니다

고객 분들이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신 덕분이며 매사에 감사한 마음 으로 더욱더 열심히 노력하여 보답 하겠습니다.


우리의 전통 소주 는 우리 농산물로  막걸리를 빛어 열을 가하여 증기를 발생 시켜 냉각 하여서 맑은 액체의 술로 만든 것이 우리 고유의 전통 소주인데 전통 방법이 아닌 주정을 희석 시켜 손쉽게 전통주를 만드는 방법이 있습니다 즉 전통소주에 주정을 희석하는 방법과 물과 주정 으로 만드는 방법이 있는데 주정 보다 전통소주 원액을 더 많이 넣으면 전통주라 하고 전통소주 원액보다 주정에 비율이 더많으면 희석식 소주라고 하며 물과 주정 만으로 만드는 일반 희석식 소주가 있습니다 그렇지만 저희 황금보리는 100% 우리 농산물로만 빛고 주정은 단0.1%도 넣지않는 순수한 황금보리 증류식소주 입니다

만들기가 다소 번거롭고 힘은 들지라도 꿋꿋하게 우리에 전통 방법으로 세계적인 명주를 탄생 시킬 것을 약속합니다, 


                                                     황금보리(유)농업회사법인 기술관리이사 : 김용덕 올림

Comments